Pro Fishing Simulator
진짜 낚시에 버금가는 재미! Pro Fishing Simulator는 낚시 초보와 고수 모두 즐길 수 있는 현실적인 스포츠 낚시 시뮬레이션입니다. 세계 곳곳의 경치 좋은 낚시 명소를 탐험하면서 테크닉과 공식 장비를 조합하여 최고의 월척을 낚아보세요. - 코르시카, 블랙 포레스트, 콜로라도 등 세계 곳곳의 낚시 명소를 본뜬 9군데의 낚시터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 플라이 낚시, 루어 낚시, 보트 낚시 등 6가지 다른 낚시 테크닉을 익힐 수 있습니다. - 현실적으로 움직이는 79종의 물고기를 낚을 수 있습니다. - Vision, JMC, KastKing, 13 Fishing, Lew’s, Strike King 등 공식 브랜드의 수백 가지 장비 부품을 획득하여 조합할 수 있습니다. - 모든 레벨에 맞춘 튜토리얼, 각 어종에 대한 정보를 담은 물고기 Wiki, 도전해 볼 만한 100여 가지 수행 과제 등이 있습니다. - 세계 랭킹이 매겨지는 주간 및 시즌 수행 과제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