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son Loop
매혹적인 퍼즐 게임인 “Prison Loop”에서 이상 현상과 반복의 여정을 시작하세요. 고도의 보안을 자랑하는 감옥 내에서 신비로운 시간 루프에 갇힌 상태에서, 목표는 주변 환경의 이상 현상을 관찰하고 무언가가 주의를 끌면 반응하는 것입니다. 관찰력, 비판적 사고 및 시간을 유리하게 조작하는 능력을 테스트하세요. 숨겨진 비밀, 분위기 있는 디테일, 소름 끼치는 비주얼로 가득 찬 정교하게 설계된 감옥을 탐험하세요. 이상 현상이 가득한 이곳에서 살아남으세요. “Prison Loop”의 미스터리를 풀고 끝없는 순환에서 탈출하세요. 순환을 끊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영원히 갇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