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son Architect - Undead
Undead가 전혀 새로운 시나리오를 Prison Architect에 선사합니다. 이제 유일한 목표는 바로 생존입니다. 이 새롭고 무서운 확장팩에서 좀비와 싸우며 동료 수감자를 구해내세요. 특징("Escape Mode"도 동일) 묘지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전혀 새로운 Quick Room은 동료 수감자가 원하는 자유와 편안함을 선사하여 12시간 동안 차분하게 만들어 줍니다. 하지만 묘비를 세울 때는 신중히 생각하세요. 평안한 분위기가 순식간에 사라질 수 있습니다… 죽은 자들의 부활 Undead에서는 그 누구의 안전도 보장되지 않습니다. 게다가 감염됨 존재가 되는 경로는 너무나도 다양하죠. 수감자 한 명이 감염되면 적대적으로 변한 좀비가 다른 수감자를 물 수 있으며, 묘지에 묻힌 수감자들이 단체로 부활할 수도 있습니다. 감염됨 존재들은 소장의 명령을 듣지 않으며, 누군가 강제로 멈추기 전까지는 독자적으로 움직이고 행동합니다. 수감자와 경비대는 최선을 다해 이들과 싸워보려 하지만, 실패하면 결국 그들의 무리에 합류하게 됩니다! 누굴 부를까? 현상금 사냥꾼! 일이 잘못돼서(당연히 그렇겠지만) 감옥의 감염 상황을 통제할 수 없게 되면, 현상금 사냥꾼 비상 서비스를 불러야 합니다. 훈련을 마친 강력한 현상금 사냥꾼들과 함께 좀비들을 물리치세요. 신규 함정, 기술, 무기 상황이 절박하다면 누구도 생각 못한 최후의 수단이 필요합니다. 좀비 미끼를 사용해 좀비를 유인하고, 벽을 쌓아 좀비를 가두고, 그토록 원했던 전기톱을 훔쳐보세요. 좀비를 물리칠 수만 있다면 어떤 방법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