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son Architect - Going Green
교도소장 여러분, 손을 더럽힐 준비는 되셨나요? Prison Architect: Going Green으로 교도소 부지에서 농업을 시작해보세요. 농사부터 생산물 판매, 그리고 다양한 밀수품까지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노동의 결실: 농사는 새로운 유형의 교도소 노동으로, 죄수들이 감자, 밀, 사과 등을 기를 수 있습니다. 생산품은 일반 사회에 판매하거나 재소자 식사 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장을 위한 공간: 과수원, 밭 및 야채 농장 등 세 개의 야외 공간이 농사를 돕습니다. 하지만 그게 다가 아닙니다. 농장에서 일할 직원을 고용할 수도 있고, 저장고를 지어 생산품을 보관하고, 헛간을 지어 농장 관련 아이템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최고의 친구: 자연의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재소자는 꽃과 식물을 취미로 기를 수 있습니다. 가드닝은 재소자에게 영향을 미치며 긍정적인 취미 활동이 되어줍니다. 말썽이 싹트다: 새로운 농작물은 새로운 밀수품을 의미합니다. 이제 죄수들은 밭에서 비밀리에 허브를 키우고 부엌 재료를 훔쳐 술을 양조할 수 있습니다. 또 교도소 내 조직들이 밭을 조직 영역으로 삼을 수도 있으니, 교도관들이 긴장을 늦추지 않게 하세요! 더 푸른 뉴딜: 교도소가 태양광, 풍력 및 태양광/풍력 하이브리드 전력원으로 친환경적인 모습을 선보입니다.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여유 전력은 전력 판매 미터를 통해 전력망에 되팔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