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son Architect - Gangs
조직을 이룬 재소자들이 감옥의 통제권을 넘보고 있습니다. 그들의 계략을 막아 누구에게 통제권이 있는지 보여주세요! Prison Architect: Gangs에서는 폭동을 방지하고 평화롭고도 수익이 창출되는 감옥 운영을 위해 재소자, 직원 및 경비대를 신중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주요 특징 갱단 소개: 갱단은 기존 일원의 입소 또는 신참 영입을 통해 형성되거나 커집니다. 이제 갱단마다 고유의 성향과 특성이 있고, 유사한 기질의 재소자를 영입하려는 경향을 가집니다. 분노 폭발: 갱단의 규모가 커지고 힘을 과시하기 시작하면 감옥의 '위험 온도'가 상승합니다. '분노 폭발' UI 덕분에 재소자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전반을 자세히 살필 수 있고, 재빠른 조처로 재소자의 행복도를 유지해 제압 불가능한 폭동의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갱생과 석방: 이제 갱단의 일원을 새로운 삶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문신을 지우고 갱 사회 복귀 프로그램에 등록해 갱생시켜보세요. 새로운 방: 문신 제거실에서 갱단 일원의 문신을 제거하거나 격투 클럽실에서 격투 연습을 시켜 그들의 파괴적인 에너지를 통제할 수 있는 환경에서 풀 수 있도록 하세요. 부패한 교도관: 갱단은 경비대가 밀수품 반입을 돕거나 뇌물을 받도록 회유할 수 있습니다. 직원 선발 과정(업무결재시스템)에서 경비대원을 심사하거나 변절한 경비대를 색출하기 위한 범죄 수사관을 뽑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