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cess.Loot.Pixel.Again
Princess.Loot.Pixel.Again은 로그라이트 요스와 콤보 시스템, 특수한 움직임이 돋보이는 다이나믹 플랫폼 게임입니다. 주목표는 어둠의 탑의 모든 층을 클리어하고, 메인 보스인 사악한 마법사를 물리치는 것입니다. 하지만 결코 쉽지 않을 것입니다. 메인 캐릭터가 영구 사망하면 성의 구조가 자동으로 재설계되기 때문입니다. 성공 여부는 무작위 이벤트가 아닌 플레이어의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플레이할수록 게임의 원리는 물론 유물과 아이템, 스킬, 적과 보스의 행동이 어떤 힘을 가지고 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게임플레이의 핵심입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실수를 통해 배우고 능력을 향상시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줄거리 이야기는 왕의 딸과 사랑에 빠진 한 젊은 남자가 사랑을 허락을 받으러 가면서 시작됩니다. 하지만, 남자는 공주를 넘볼 수 없는 평민이기에 왕은 참수형을 명합니다. 바로 이때, 사악한 마법사가 성안으로 난입하여 왕을 납치합니다. 우리의 용감한 영웅은 악당에게 달려가 그를 굴복시키고 자신이 왕의 축복을 받을 자격이 있음을 증명합니다. 성의 복도는 특정 지점에서 갈라지는데, 플레이어가 신중하게 선택을 내려야 한다는 뜻입니다. 이 게임은 클리어 횟수와 선택한 경로에 따라 몇 가지 다른 엔딩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