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cess Farmer
프린세스 파머는 게임을 순조롭게 혹은 어렵게 헤쳐나갈 수 있는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과 액션 메커니즘을 쉽게 익힐 수 있는 매치-3 퍼즐 및 비주얼 노벨 게임입니다. 물론 저 세 가지 플레이 스타일 모두 보상을 드립니다! 스토리는 대부분의 마법 소녀 애니메이션처럼 에피소드 형식으로 플레이되며, 여러분이 선택한 플레이 스타일과 역량 및 대화 건너뛰기 여부에 따라 각각 20분 내지 1시간이 걸립니다. 레벨마다 다른 목표들은 여러분께 긴장을 늦추지 않고 매치-3 장르에 대해 신선한 감각을 드릴 것입니다. 대화 선택지를 통해 농부 공주가 친구들과 어떻게 소통할지, 그들과의 관계를 어떻게 쌓을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들과 최고의 친구가 되면 보상으로 선물을 줄 것입니다! 농부 공주는 평범한 농부였지만, 어느 날 갑자기 가이아의 나무 아래서 깨어나게 됩니다. 그리고 가이아 대모의 마법을 통해 채소들을 손쉽게 연달아 들어올릴 수 있게 되면서 혼자, 혹은 친구와, 심지어 인공지능 동료와 함께 채소들을 연결하고 장애물을 파괴할 수 있게 됐죠! 하지만 숲 속에서 벌어지는 수상한 일들을 퍼즐을 통해 밝혀내야만 합니다! 그리고 가이아 대모와 갈릭, 상점 주인 로완, 심지어 토끼봇 등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들과 대화하고 관계를 쌓으면서 세계관에 대해 알게 되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