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할 때마다 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TranStar 달 기지에서 적을 처치하고, 위험 요소를 극복하며, 목표를 완수하고, 전리품을 획득하며 탈출하세요. 끊임없이 변화하는 역동적이며 위험한 환경에 펼쳐지는 Prey의 Mooncrash 캠페인에서 뛰어난 실력의 플레이어조차 어렵다고 느낄, 무한한 리플레이성을 가진 재미있는 도전을 즐기세요. Prey 정식 버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