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dator: Hunting Grounds - 아누비스 프레데터
세대를 넘어 전해지고 Yautja 역사의 연대기에 새겨진 아누비스는 단순히 죽음의 신이 아닙니다. 그는 죽음의 화신이자, 모든 마지막 숨결을 예견하는 냉혹한 포식자입니다. 클레오파트라의 선조로서 그의 유산은 영겁조차 벗어날 수 없는 그림자를 드리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