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dator: Hunting Grounds - Viking Predator
바이킹 라이더는 자신들의 국경에서 멀리 떨어진 땅을 사로잡았으며, 그 과정에서 자신들이 절대 상상하지 못했던 뭔가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수 세기 동안, 가장 강하고 용감한 전사들이 이 전설적인 헌터를 노려왔으며, 의식적인 전투로 유인해냈습니다. 이제 무시무시한 바이킹 프레데터로 적들을 발할라의 연회장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이 DLC 팩에는 프리미엄 프레데터 클래스를 비롯해 방어구 틴트와 막강한 위력의 새로운 프레데터 무기인 Battle Axe에 대한 얼리 액세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