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Wash Simulator 데모
『PowerWash Simulator』 데모에서 세차게 뿜어지는 물줄기 소리로 걱정을 씻어내세요. 밴, 단독 주택, 스케이트 공원의 눈에 보이는 모든 먼지와 얼룩을 파워 세척기로 날려 버리고, 반짝이는 마무리로 파워 세척이 주는 소소한 만족감을 느껴보세요. 긴장을 풀고 편안하게, 깨끗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다양한 세척기, 노즐, 세정제, 확장기로 청소하지 못하는 건 없습니다. 가볍게 즐기고 싶은 플레이어부터 청소 마니아까지 누구나 몰입감을 느끼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테라스, 도로, 차량, 공원 등 곳곳을 청소하고, 창의력을 발휘하여 예술 작품을 만들어 보세요. 여러분에게는 노즐이 붓이고 근처 건물이 캔버스랍니다. 편안하게 앉아 긴장을 풀고 걱정은 모두 하수구로 씻어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