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Wash Simulator 머킹엄 파일 제4탄
머킹엄 파일 제4탄에서는 아주 높은 곳에 있는 고객들로부터 새로운 2가지 보너스 작업을 의뢰받게 됩니다. 암호화폐 수집가인 데본 킹의 엉망이 된 현대식 저택, 러쉬리스 산 상공을 지나는 비행사 플로리안 페레즈의 소방 비행기를 깨끗하게 청소하세요. 얼리 어답터 데본 킹은 암호화폐 투자에서 짭짤한 수익을 올린 뒤, 자신의 새로운 암호화폐 '머크코인'을 만들었습니다. 데본 킹은 최근 완공된 자신의 저택의 공사 대금을 머크코인으로 지불하려 했지만, 건설업자는 이에 반발하며 아직 입주하기 전의 저택을 엉망으로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데본은 건설업자가 왜 이렇게 분노하는지 조금도 이해하지 못하는 눈치군요. 빚쟁이 투자자를 고객으로 삼는 건 그리 좋은 선택이 아닐지도 모르지만, 여러분에게는 온갖 먼지들이 곧 암호화폐나 마찬가지이고, 데본에게는 상당한 액수의 먼지가 있죠. 거대하고 평면적인 저택은 제법 청소하는 보람이 느껴질 것입니다. 재치 있는 낙서를 감상하는 재미도 있을 것이고요. 뜨겁게 달아오른 청소 의뢰가 또 하나 도착했습니다. 지역의 소방 비행기, 하늘 고래에 꼼꼼한 세척이 필요하다는군요. 하늘 고래는 비행에는 아무 문제가 없지만, 그 이름과는 달리 심각할 정도로 시야 확보가 안 되는 것이 문제입니다. 화산 연기를 내뿜는 러쉬리스 산 상공을 지나면서 비행기가 화산재를 뒤집어쓰고 말았죠. 비행사 페레즈가 다시 업무에 복귀할 수 있도록 기체를 깨끗하게 닦아 주세요. 근처 마을의 '문구류 수송'이 걸린 일입니다. 이게 중요한 일이 아니라면 대체 뭐가 중요하다는 건가요?! 머킹엄 파일 소개 머킹엄 파일은 새로운 캐릭터와 장소, 그리고 스토리와 함께 보너스 작업이 추가되는 무료 업데이트로, PowerWash Simulator의 세계에서 그동안 가본 적 없는 새로운 곳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마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고압 세척 청소부가 되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곳과 그곳 주민들에 대해 더 깊이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