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Wash Simulator 핼러윈 하우스 – 2024년 핼러윈
『PowerWash Simulator』에 엄청나게 지저분한 최신 시즌 특별 작업이 등장했습니다. 끔찍할 정도로 더러운 핼러윈 하우스를 완벽한 파티 장소로 변신시키기 위해 여기저기 널린 거미줄을 치워야 하죠. 이 으스스한 시즌 특별 작업에서는 아주 지저분한 무덤도 청소해야 하니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세요. 옅은 달빛이 쏟아지는 외딴 언덕에는 온갖 먼지를 뒤집어쓴 으시시한 집 한 채가 있습니다. 드넓은 부지를 탐험하며, 소원을 들어주는 우물부터 멀리 떨어진 약재상까지 모든 곳을 청소하세요. 아, 그리고 무지하게 많은 호박도요! 거대한 돌담으로 둘러싸여 작은 성처럼 보이는 이곳은 이 동네에 사는 마녀가 소유한 유령의 집입니다. 포탑과 스테인드글라스 창문, 오렌지 나무 온실까지 갖춘 이 집을 말끔하게 청소하려면 밤새도록 치워야 할 거예요. 하지만 다행히도 이곳에서는 해가 뜨지 않는다는군요. 고압 세척기 마술봉을 한 번 휘두르기만 하면 모든 오염을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답니다. 저기 있는 유령처럼 말이에요! 하하, 속았지롱! 이에 더해, 이번 시즌 특별 작업에는 새로운 맞춤형 수트와 고압 세척기 스킨도 등장합니다. 너무 갖고 싶어서 마녀도 질투할 아이템들이죠. 안 그래도 욕심 많은 마녀의 배가 더 아프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