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Wash Simulator 2 - Adventure Time Pack
지금은 무슨 시간? 어드벤처 타임! PowerWash Simulator의 상쾌한 세척 재미에 어드벤터 타임의 재치와 엉뚱함을 한데 담았습니다. 핀과 제이크의 활동 무대가 완전히 엉망이 되어버린 지금, 진짜 영웅처럼 나서서 말끔히 청소할 시간입니다. 머나먼 땅을 청소하세요 비디오 게임하고 싶은 사람?!?! 나무 요새 거실, 피자 새시, 얼음 대왕의 성, 캔디 차량, 그리고 나무 요새 외부까지. 우 랜드의 다섯 가지 신규 레벨을 청소하고 탐험하세요! 걱정 마세요. 모든 건 그대로 있어요. 단지 조금 더 깨끗해졌을 뿐이랍니다. 친구와 함께하거나 혼자 모험을 떠나세요 친구끼리는 항상 서로 돕는 법이죠. 혼자서 오염과 맞서 싸우거나, 절친과 함께 캠페인을 클리어하거나, 네 명이 팀을 이뤄 자유 플레이에서 때를 시원하게 날려버리세요. 청소 끝판왕이 되는 거죠! 지금 찜 목록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