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star Golf 크레딧 팩 — 10,000 Credits
주의: 저장 데이터를 삭제하면 구매한 크레딧도 삭제됩니다. 크레딧 팩으로 게임 내 자금을 충당하면 언제든지 상점에서 장비 팩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는 추가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며, 장비를 많이 구매할수록 희귀 아이템을 얻고 장비 세트를 완성할 확률이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