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al 2
주문형 게임 버전 지원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2007년 올해의 게임 상을 받은 작품의 모두가 기대하던 후속작인 Portal 2는 끔찍한 과학으로 가득 찬 공간에 놓인 여러 함정을 헤쳐나가는 최고의 퍼즐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실험적인 포털 장치로, 여러분은 잔인하리만치 창의적이고 미쳐있는 듯한 A.I., GLaDOS와 다시 마주치게 됩니다. 여러 가지 포털을 통한 퍼즐과 싱글 플레이어 및 협동 모드로 이어지는 장대한 이야기 속에서 지금까지는 가능하다고 생각하지 못했던 방법으로 공간적인 물리 법칙을 모두 깨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