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ulous에서 산을 움직이고, 바다를 가르고, 불멸의 군대를 승리로 이끄세요. 전지전능한 신의 힘을 얻어, 적의 패권을 빼앗기 위해 전투를 벌이고, 전략을 통해 세계를 구축, 인류의 운명을 결정하세요. 블랙 앤 화이트와 페이블 정신을 잇는 게임으로 ""신의 중재""를 선사합니다. 주요 특징: 전능한 능력으로 세계를 변화시키세요. 신성한 힘을 사용해 추종자에게 완벽한 세계를 선물하세요. 폭풍을 움직이고 적의 영역에 화산을 보내세요. 전술 능력을 시험대에 올리세요. 단지 물량 만으로는 전쟁에서 승리할 수 없으며, 사용법을 배워야 합니다. 빠른 판단으로 우위를 차지하고, 라이벌 보다 한 발 앞서 이 땅에서 가장 강력한 신이 되어보세요. 장르의 새 장을 연 게임을 체험하세요. 블랙 앤 화이트, 스포어, 비바 피냐타를 잇는 Populous의 명성은 이미 유명합니다. 타일형 고전 게임을 플레이하고 역사를 새로 쓴 게임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