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otinho's Adventures
옆으로 스크롤하며 즐기는 모험을 통해 장난꾸러기 아이를 부모에게 안내하세요! 장르의 고전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옆으로 스크롤하는 플랫포머 스테이지를 달리기, 점프, 더블 점프를 통해 포포티뉴를 안전하게 집으로 안내하세요. 초원과 숲에서 어두운 밤까지 50개의 까다로운 풍경을 가로지르며 과일을 모아 추가 생명을 얻고, 하트를 모아 체력을 보충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세요. 스프링보드를 사용해 새로운 높이에 도달하고 깃대를 터치해 도중에 체크포인트를 설정하세요. 스파이크 함정을 피하고 적의 머리 위로 뛰어올라 포포티뉴를 안전하게 보호하세요. 포포티뉴를 부모와 재회시키고 포포티뉴의 휴가에 행복을 되찾아 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