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imines Deluxe
Polimines Deluxe는 지뢰찾기와 노노그램을 결합하여 매혹적인 퍼즐 경험을 선사합니다. 논리적 사고가 핵심이고 숨겨진 패턴이 곳곳에 숨어 있는 어려운 게임에 빠져보세요. 모든 레벨은 추측이 필요하지 않도록 손으로 설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