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ice Simulator: Patrol Officers: Warden Police Vehicle DLC
Warden Police Vehicle은 상단에 메시지를 표시할 수 있는 라이트 바가 있어, 야간에 사고 현장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 사용되며, 도로 봉쇄를 설정하거나 교통 위반자에게 정차 신호를 보내는 데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