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ice Simulator: Patrol Officers: Urban Terrain Vehicle DLC
Brighton을 더욱 안전하게 만들어주세요, 경관님! 새로운 경찰용 SUV로 사용할 Urban Terrain Vehicle을 획득하세요! 최대 4명의 용의자를 동시에 체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