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ice Simulator: Patrol Officers: Multipurpose Police Vehicle DLC
확고한 선택 – Multipurpose Police Vehicle (다목적 경찰차)는 Brighton의 안전을 지키는 완벽한 차세대 경찰 차량입니다! 이 차량은 사고로 파손되었거나 법을 위반한 민간 차량을 견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트렁크 용량도 늘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