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ice Simulator: Patrol Officers – Guardian Police Vehicle DLC
이 순찰차는 Brighton 경찰이 보유한 것 중 가장 큰 차량입니다. 한 번에 최대 6명의 용의자를 체포할 수 있는 이 추가 차량으로 범죄 소탕에 큰 도움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