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evmo-Capsula
유토피아 아톰펑크 세계에서 퍼즐을 풀고 우편물을 배달하세요. "Pnevmo-Capsula"는 캐주얼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우편물을 배달하는 작은 트롤리로 대체 유토피아 아톰펑크 세계로 여행하게 됩니다. 이곳은 1930-1960년 사이에 시간이 멈춘 것 같습니다. 도시는 철도, 선로 및 파이프의 단일 시스템으로 연결됩니다. 이 기이한 시스템 중 가장 작은 부분은 기계 우편물입니다. 여기의 우편물은 작은 레일 위의 카트로 배달되며, 여러분은 이 카트 중 하나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목표를 향해 가는 길에 장애물, 장벽, 다양한 퍼즐, 막다른 골목, 미로가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진행하면서 기이한 생활 공간 퍼즐을 보게 될 것입니다. 침목으로 만든 전봇대에 있는 "관리인의 부스", 높은 곳에 집이 있는 "에어 플랫폼", 송전선에 직접 고정된 "아티스트의 오두막"! 모든 야생의 아이디어 덕분에, 직관적인 레벨의 플레이어는 오브젝트의 목적과 기능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