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코스터: 만국박람회 팩
만국박람회 팩에서 세계의 문화를 즐겨보세요! 2종의 신규 롤러코스터, 1종의 신규 트랙 기구, 390종 이상의 풍경 아이템, 그리고 중국, 미국, 프랑스, 모로코, 이탈리아, 독일, 일본, 영국, 멕시코, 스페인 등의 아름다운 10개국을 기반으로 한 대담한 신규 테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국제적인 도해법에 영감을 받은 풍부한 풍경, 소품, 아이템 컬렉션으로 매력의 정점을 찍어보세요. 세 개의 신규 놀이기구는 탁월한 엔지니어링의 전성기를 보여줍니다. 폴라리티: 자기장을 사용해 열차를 높은 속도로 추진시키는 급속 열차 시스템입니다. 폴라리티는 특별하고 유연한 트랙 시스템을 활용한 미래적인 기술과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미적 감각을 갖추고 있습니다. 직서와 인터셉터: 두 개의 비슷하고도 분리된 롤러코스터로, 짜릿한 추격전을 선사합니다. 고속 유압식 트랙이 있는 급발진 모터사이클 롤러코스터이며, 탑승자가 모서리로 기울일 수 있는 새로운 유형의 좌석이 장착되어 평생 기억에 남을 만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무서운 스릴이지만 자꾸 타고 싶게 만드는 마력까지 갖췄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