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zza Bar Tycoon - Challenge Mode
Pizza Bar Tycoon의 챌린지 모드에서는 시계를 상대로 궁극의 기술이 시험됩니다! 매초가 중요하고 모든 요리가 중요합니다. 5분, 10분, 또는 15분 스프린트 중에서 선택하여 아침 식사 만들기 기술을 선보이세요. 가능한 한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한 시간과의 경쟁입니다! 주문을 받고, 요리를 하며, 시간이 흐르는 가운데 최고 점수를 향한 싸움에 대비하세요.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경험을 준비하십시오. 각 세션은 자신과 타인을 뛰어넘을 새로운 기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