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stripe
세살배기 딸 Bo와 비뚤어진 납치범을 찾아 얼어붙은 사후 세계를 어쩔 수 없이 모험하는 별거중인 전직 목사 Teddy를 플레이합니다. Teddy의 과거에 숨은 어두운 비밀을 알아내고 더럽고 악한 적, Mr. Pinstripe와 맞서십시오. 유머와 공포를 섞어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는 사후세계에서 벌어지는 감성적인 모험을 떠나십시오. 돌팔매를 이용하여 괴수들을 물리치고 재미있는 퍼즐을 풀어나가며 여섯 가지 오싹하고 아름다운 지옥의 레벨을 탐험하십시오. 애완견 George와 함께 게임의 제작자가 만든 물입감이 뛰어난 독특한 사운드트랙을 감상하며 단서를 찾아나가십시오. Teddy와 Bo의 죽음 뒤에 숨은 미스터리를 밝히고 뛰어난 공연과 유명인 카메오들과 함께 생명을 되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