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leball Smash
완전히 새로운 피클볼의 스릴을 체험하세요! 싱글플레이어 모드에서 실력을 연마하거나, 신나는 멀티플레이어에서 친구들에게 도전하여 기술과 전략, 민첩성을 시험하세요. 스릴 넘치는 Pickleball Smash의 세상에서 서브와 딩크, 스매시로 승리를 향해 나아가세요. 이 뜨거운 열기를 견딜 수 있겠어요? 주요 게임 특징: - 재미를 골라 플레이하기 – 단식 대회나 복식 대회에서 AI와 빠른 플레이로 시범 경기를 하며 재미에 빠져보세요. - 토너먼트 대진표 – 도전을 부르는 피클볼 토너먼트에 참여하여 최고 중의 최고가 될 실력을 갈고 닦아보세요. - 선수 커스터마이징 – 선수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여 나만의 스타일과 개성을 표현하고 영광을 향해 나아가세요. 다양한 의상과 패들, 액세서리를 해금하여 남들과 다른 독특한 룩을 연출하세요. - 친구, 가족과 경쟁하기! – 최대 4인용 로컬 멀티플레이어에서 친구, 가족과 함께 경쟁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 큰 영향을 미치는 미니 게임 – 피클볼 스포츠의 특정 기술과 주요 원리 및 측면을 연마하며 다양한 체험을 선사하는 까다로운 미니게임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