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antom Abyss
Phantom Abyss는 죽음이 가득한 방에 숨겨진 성스러운 유물을 획득하기 위해 자동 생성된 신전을 탐색하는 비동기형 대규모 멀티플레이 게임입니다. 성스러운 유물을 얻기 전까지 수많은 함정을 주고 받고, 위험한 균열을 뚫고, 가차 없는 가디언의 공격을 피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죽음이 기다릴 뿐입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각 신전에 도전할 수 있는 것은 단 한 번뿐이며 실패하거나 가치가 낮은 유물을 회수하면 다시는 그 신전을 탐색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명석한 플레이어라면 다른 플레이어들의 실패한 팬텀을 통해 타산지석을 삼아 실패로부터 벗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비동기형 멀티플레이 각 신전에 있는 위험스런 크고 거대한 방들에서 당신이 오기 전에 쓰러져 간 망령들을 탐색해 보세요. 망령들의 성공과 실패를 보면서 그들이 도달한 지점보다 더 깊이 나아갈 힌트를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신들의 축복 신전 깊숙한 곳에 있는 제단에 수집한 보물을 바치면 이후의 모험에 영향을 주는 새로운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보물을 모으고, 더블 점프와 글라이드 점프, 슬라이드 거리 연장, 데미지 컷 등의 축복을 얻으세요! 해금할 수 있는 채찍 새로운 채찍을 해금하고 다음 게임을 시작하기 전 수집품 중에서 고르세요. 각각의 채찍에는 강력하면서도 고유한 축복이 함께합니다. ]세 가지 모드 점진적으로 더 어려워지는 모험 모드를 완료해보세요. 일일 모드에서 최고 기록을 경쟁해보고, 심연 모드에서 궁극의 도전을 수행하세요. 영구적 업그레이드 희귀한 열쇠들을 찾아 사방을 뒤지며 모든 잠재력을 해금해보세요. 더 많은 체력, 더 빠른 속도, 더 강력한 힘을 해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