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ephone
페르세포네의 완전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개의 챕터에서 100 개 이상의 레벨. 페르세포네, 데메테르, 하데스의 3 가지 이야기와 더 많은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페르세포네 는 다음과 같은 가능성을 탐색하는 퍼즐 게임입니다: 죽음이 끝이 아니라, 퍼즐을 푸는 열쇠라면? 앞으로 전진하기 위해 당신은 어디서 언제 어떻게 죽음을 선택해야 할까요? 다섯 가지 다른 환경 속에서, 각기 다른 100가지 이상의 퍼즐을 즐겨 보세요. 아름다운 그래픽과 매혹적인 음악으로 가득한 이 마법의 세계로 이동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