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ect Traffic Simulator
운전자없이 세계를 상상 해보세요. 그것은 잘 끝날 수 없습니다... 그들이 그들의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당신이 그들을 통제하지 않는 한! 제어의 각 차량에서 거리와 전략을 당신의 움직임을 그래서 자동차를 운전에 속도를 원활하게 서로를 기다리지 않고 모든 두 번째 트래픽에! 각 시나리오는 그래서 조심하십시오 다른 접근 방식을 필요로-큰 힘이 큰 책임을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