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ect Ninja Painter 4
미끄러지고, 칠하고, 모든 레벨을 지혜롭게 클리어하세요! 퍼펙트 닌자 페인터 4는 새로운 메커니즘과 신선한 도전 과제로 고전 퍼즐 게임플레이를 한 단계 더 끌어올렸습니다. 로봇 소녀가 다채로운 혼돈 속으로 뛰어들어 새로운 세계, 까다로운 함정, 그리고 머리를 쥐어짜는 퍼즐들을 만나게 됩니다. 모든 움직임이 중요하고, 모든 실수는 아주 화려한 색채로 남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