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ect Ninja Painter 3 (Windows)
새로운 캐릭터, 새로운 기능, 새로운 퍼즐이 있는 닌자 화가에 대한 퍼즐 플랫포머의 새로운 부분. Perfect Ninja Painter 3는 다채로운 퍼즐 플랫포머로, 플레이어는 회색조로 덮인 세상에 생명과 색을 가져다주어야 하는 세 명의 닌자 캐릭터와 함께 생생한 모험을 시작합니다. 페인트브러시로 무장한 닌자들은 전체 레벨을 색칠하고, 퍼즐을 풀고, 창의성과 전략의 영리한 조합이 필요한 장애물을 극복해야 합니다. 닌자들이 다채로운 여정을 거치면서 점점 더 복잡한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Painter Ninjas가 퀘스트를 완료하고 세상에 색을 되돌리도록 도와주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