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PPERED: An Existential Platformer
PEPPERED는 모든 것에 단 한 번의 기회만 주어지는 실존주의 플랫포머입니다. 모든 선택, 모든 보스전, 모든 실패가 분기되는 스토리에 영향을 주며 이야기의 전개와 결말을 결정합니다. 당신은 세상을 구할 것인가, 아니면 처참히 실패할 것인가? 종말 앞에서도 세상이 무관심하자, 한 사무실 인턴이 홀로 세상을 구하기로 결심합니다. 하지만 세상은 경찰과 분노한 군중, 언론을 불러 그를 테러리스트로 낙인찍습니다. ■ 분기형 내러티브 다중 엔딩. 여러 스토리 루트. 당신의 실패와 선택은 이야기에 큰 영향을 미치며, 때로는 독특한 장면과 캐릭터, 게임플레이를 가진 완전히 새로운 장소로 이어집니다. ■ 플랫포밍 액션 달려라. 점프하라. 죽어라. 화면에 대고 소리쳐라. ■ 단 한 번의 보스전 도전적인 보스전. 패배해도 게임은 초기화되지 않으며 두 번째 기회도 없습니다. 당신의 패배를 스토리에 반영한 채 계속 진행됩니다. ■ 선택 대화 응답부터 행동까지 다양한 선택을 하세요. 이는 캐릭터, 장면의 결과, 또는 엔딩에 영향을 줍니다. ■ 스텔스 구간 잡히거나, 몰래 지나가거나, 비밀 해결책을 찾으세요. 각 구간에는 고유한 캐릭터와 영구적인 결과, 그리고 엉뚱한 개그가 있습니다. ■ 탐험 이상하고 슬픈 사람들이 가득한 기묘한 세계에 빠져보세요. 개성 있는 NPC와 대화하고, 주변을 탐색하거나, 전부 무시할 수도 있습니다. ■ 완전히 랜덤한 상황들 깡패에게서 도망치기 위해 쇼핑 카트를 써야 할지도 모릅니다. 발표 자료를 만들거나 길모퉁이의 괴짜와 도박을 해야 할지도요. 누가 알겠어요? 저는 압니다. ■ 사무용 의자 빙글빙글 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