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gilo
펭귄을 정확하게 튕기면서 시원한 겨울 스타일로 진행되는 두뇌 퍼즐 스테이지를 정복하세요! Pengilo에서 차가운 퍼즐 세계에 도전해 보세요. Pengilo는 매력적인 겨울 풍경 속에서 통통 튀는 펭귄을 튕기는 물리 기반 플랫폼 게임입니다. 50개의 레벨에서 별을 모으고 열쇠를 획득해서 출구를 여세요. 펭귄을 정밀하게 튕겨서 모든 겨울의 퍼즐에서 탈출하세요! 펭귄을 최소한 한 번 튕기세요. 공중에서 방향을 바꾸고, 시간의 흐름을 늦추고, 재조준해서 목표물을 맞히세요. 낭떠러지와 가시 함정을 피하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자신에게 맞는 속도로 부드러운 사운드트랙과 함께 펼쳐지는 편안하고 캐주얼한 두뇌 퍼즐 게임 플레이를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