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Building Simulator Razer Workshop
레이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진 PC 제작 시뮬레이터용 작업장으로, 레이저 팬에게 더할 나위 없는 작업장이 되어줍니다. 구매하면 커리어 모드와 자유 제작 모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분위기 전환이 필요할 때 보유 중인 작업장 중에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특징 새로운 레이저 테마의 디자인 새롭고 탁 트인 작업장 구조 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