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A Pro Bowling 2023
PBA Pro Bowling 2023와 함께 최고의 볼링 게임이 돌아왔습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싱글 플레이어 커리어 모드에서 PBA 전설이 되거나 온라인 매치 및 토너먼트에서 자기 자신이나 최고의 현역 PBA 볼링 선수가 되어 친구, 경쟁자와 대결하세요. 역대 가장 사실적이며 실제 같은 볼링 게임입니다! 프로볼링협회로부터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PBA Pro Bowling 2023에서는 30명이 넘는 최고의 현역 프로 선수와 TV 방송 해설자 롭 스톤, 명예의 전당에 오른 랜디 페데르센의 게임 내 해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