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DAY 3: Syntax Error Heist
페이데이 갱은 그들을 죽이려 했던 비밀에 싸인 집단을 끝장내려 합니다. 패트리샤 샤크가 숨겨둔 파일 속에서 최첨단 드론 관련 정보를 발견한 페이데이 갱은 단서를 쫓아 뉴욕시의 라이언 공원 외곽에 위치한 스크라이 디지털의 데이터 센터 본부로 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