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DAY 3: Houston Breakout Weapon Pack
다채로운 총기! 역시 총알이 많이 발사되는 총이 최고죠! 바로 그런 무기를 휴스턴 탈옥 무기 팩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탄환을 3연발로 발사하는 3종의 연사 무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본 무기 체닛 S3 - 눈 깜짝할 새 표적에 여러 발을 발사할 수 있는 야수같이 빠른 연사의 버스트파이어입니다. M7 퍼시번트 - 가볍고 치명적인 이 버스트파이어 샷건은 1초에 3발을 정확하게 발사할 수 있습니다. 보조 무기 피키오 두로 5 - 빠르게 꺼내 들고 그보다 더 빠르게 발사할 수 있는 보조 버스트파이어입니다. 자유 국가 장식품과 의사봉 스티커도 함께 제공됩니다. 휴스턴 탈옥 무기 팩은 휴스턴 탈옥 번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