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DAY 3: Boys in Blue Weapon Pack
파란 제복의 남자들 무기 팩에는 다양한 모드를 가진 무기 3종은 물론, 장식품과 스티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강력한 아델리크 RG5 돌격 소총은 사거리와 상관없이 모든 적을 효율적으로 해치워줄 것입니다. 아델리크 RG5는 고유 모드 11개와 함께 제공됩니다. 날렵한 ATK-7 기관단총은 상황이 험해지면 범죄 단속 인력이 늘 찾는 정석적인 무기입니다. 속도와 효율성을 모두 갖춘 이 무기가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 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무지막지한 불킥 500은 전력으로 밀릴 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불킥 500은 고유 모드 7개와 함께 제공됩니다. 팩에는 경찰 도넛 스티커와 금괴 무기 장신구 또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란 제복의 남자들 무기 팩은 파란 제복의 남자들 챕터 2 번들로도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