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DAY 3: Boys in Blue Tailor Pack
범죄 단속 인력을 테마로 한 의상을 활용해 편을 고르고 활약하십시오. 이 의상이 법의 양편에서 명성을 떨치게 해줄 것입니다. 파란 제복의 남자들 의상 팩에는 의상 4종, 마스크, 장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의상 도주 가능성 폭동 사범 철통 보안 상습범 마스크 광대 펑크 광대 터미네이터 미친 복면 습격자 살인마 K9 장갑 엘머스 디지털 인식 점잖은 손길 별 모양 세공 파란 제복의 남자들 의상 팩은 파란 제복의 남자들 챕터 2 번들로도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