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DAY 3: Boys in Blue Heist
파란 제복의 남자들 하이스트는 몰수된 귀중품이 가득한 경찰의 보관 시설을 무대로 합니다. 페이데이 갱의 오랜 친구인 블라드가 뉴욕 경찰의 부패한 서장에게 다량의 금을 압수당했고, 어떻게 해서든 되찾고 싶어 합니다. 파란 제복의 남자들 하이스트는 스텔스와 라우드, 두 가지 모드로 완료할 수 있으며, 파란 제복의 남자들 챕터 2 번들로도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