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페투라 (Papetura)
"지금까지 플레이해 본 게임 중에서 가장 예쁜 게임", RockPaperShotgun.com "Neverhood와 Machinarium의 만남", NivelOculto.com "Papetura는 종이 애니메이션의 즐거운 세상을 선사합니다.", KillScreen.com 집이 불타버릴 위기에 처한 두 작은 생물, 파페와 투라에게 도움의 손길을 주세요. 그림자와 빛으로 뒤덮인 종이 전체를 수작업으로 만든 신비로운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이상하게 매력적인 장소의 단순한 아름다움에 경탄하세요. 그리고, 자신이 가리키는 자신을 찾는 장소로 이상한 초대를 하고 클릭을 하며 모험을 떠나세요. 용기를 내어 종이 천국을 위협하는 어둡고 불타는 괴물들과 맞서세요. 파페투라는 종이 모형 제작 기술과 오래된 모험 게임 모두에게 사랑의 노력이자 연애편지입니다. Floex의 부드럽고 연약한 음악이 여행의 고상한 분위기를 만들어가며 상상의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하고 종이 판타지에 완전히 몰입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