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zer Knights: Commander's Edition
독일 기갑 소대를 지휘하며 제2차 세계대전의 혼돈 속으로 뛰어드세요. 하드코어한 전략 요소와 애니메이션풍 비주얼이 결합된 몰입감 넘치는 전차 시뮬레이션에서 유럽의 전장을 누비며, 한 발 한 발이 승패를 가르는 폭발적인 3인칭 전투를 펼치세요. 특수 탄약을 장전하고, 적의 약점을 표적으로 삼고, 전술 지원을 호출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전선에 적응해 나가세요. 임무 사이에 고유한 스킬을 지닌 신병을 모집해 정예 전차 승무원을 꾸리고, 정교하게 구현된 전차로 구성된 강력한 무기고를 활용하세요. 각 전차는 각기 다른 특성과 강점, 약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기지와 적응력, 정밀함으로 승패가 결정되는 전장에서, 과연 최후의 승자가 될 자격을 증명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