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ic Porcupine
도전할 준비가 되었나요! Panic Porcupine은 루프 가속도를 이용하는 액션과 벽 사이를 오가는 장애물을 병합한 게임으로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종류의 모험 게임입니다. 50개 이상의 전기 톱날이 가득한 스테이지에서 기술을 연마하며 전위 박사로부터 병아리를 구하세요. 완벽주의자라면 숨겨진 알을 찾아내거나 완료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다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