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adin's Passage
한 땀 한 땀 정성을 담아 몬스터로 가득한 100개 이상의 던전이 있는 이 도전적인 2.5D 정밀 플랫폼 게임에서 장대한 여정을 시작하세요.블록 조작의 달인이 되어 왕국의 조화를 되찾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세요.길이 손짓합니다, 대담하게 그 부름에 응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