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d Quad (Windows)
패드쿼드에서 초고속 액션을 즐겨보세요. 패들이 아케이드 감성과 만나는 신나는 플랫폼 게임입니다! QUAD Sports 라켓에서 영감을 받은 귀여운 픽셀 마스코트를 조종하며, 적과 함정이 가득한 미래형 경기장을 질주하세요. 시간이 끝나기 전에 라켓 부품 3개를 모으고, 에너지 볼을 튕겨 로봇을 처치하세요. 레이저 그물과 회전 톱날을 피하며 반사 신경을 테스트해보세요. 간단한 조작, 튜토리얼 없음, 1분 제한 시간으로 빠르고 중독성 있는 재미를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