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c Steps BGM
PAC-MAN Championship Edition DX를 드럼과 베이스가 함께하는 테크노 음악과 댄스 음악으로 업데이트할 시간이 왔습니다. 게임의 초반부는 실재 악기 중심의 잔잔한 음악이 흐르고 후반부는 기계로 합성한 전자 음악이 나옵니다. 아, 그리고 어딘가에서 Pac-Mania 음악도 나오니 꼭 찾아보세요!All You Can Eat Add-on Pack and Edition에 포함된 추가 기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