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1: Anchor Light
호화로운 등대로 들어서세요. 화려한 외관 뒤에 사악한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이 불빛은 한때 믿음직한 안내의 조명이었지만, 이제는 세상에 말 못 할 공포를 일으킬 위협입니다. 당신의 임무는 간단합니다. 조명을 막으려 노력하면서 끊임없이 새어 나오는 이상 현상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내부의 불안한 존재들은 저항할 것이고, 그들의 간절한 속삭임이 복도에 울리며 그들의 어두운 비밀이 닿길 갈망할 것입니다. 광기가 모든 걸 잠식하기 전에 그 빛을 잠재울 수 있을까요? 등대의 부름 처음 맞이하는 이상 현상 사냥을 경험할 준비를 하세요. 화려한 표면에 비밀이 달려 있는 이 이상한 등대를 깊이 파헤치세요. 각 방은 진실을 파헤치길 바랍니다. 여기서 빛과 그림자는 단순한 시각적 도구 그 이상입니다. 게임을 숨 쉬게 하며, 경이로움과 공포의 순간을 똑같이 전달합니다. 어둠 속 메아리 각각 필사적으로 자취를 남기려는 특정 이상 현상에 대비하세요. 기억에 의문을 갖는 미묘한 왜곡부터 다시는 보고 싶지 않은 장면까지, 모든 순간이 남아 있습니다. 소름 그리고 헛웃음과 함께... 런마다 새롭고 흥미로우면서 적절한 혼란을 유지하도록 균형이 세밀하게 조정되었습니다. 침묵의 살인자 음악이 멈추면, 당신도 멈춰야 합니다. '빨간불, 파란불' 메커니즘이 긴장을 고조합니다. 음악이 중단되면, 무엇이든 그 마지막 동작을 유지해야 합니다. 멈추고, 듣고, 그것이 당신을 찾지 않길 기도하세요 광기로 가는 계단 해제할 수 있는 난이도 모드로 익숙함은 두려움으로 변합니다. 흐름을 아시는 것 같나요? 'Nightmare' 모드는 다릅니다. 샅샅이 조사한 이들만이 최악의 등대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과거의 속삭임 이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등대는 간절히 현실로 스며드는 과거를 품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건축물 너머로, 이곳은 뭔가 크게 잘못되었습니다... 그런데 그게 뭘까요? 곳곳에 플로피 디스켓이 흩어져 있는데, 각각 이 안에서 살았거나 죽었을지도 모르는 이들의 마음을 보여줍니다. 그들의 기억은 당신이 마주하는 공포에 대한 중요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그들이 당신을 찾기 전에 먼저 그들을 찾으세요! 안에 있는 것을 외면할 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