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의 거짓: 서곡
잊혀진 시간의 이야기 겨울의 크라트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진화와 번영의 찬란함이 스러져 가던 크라트의 시간을 거슬러, 당신의 새로운 여정이 시작됩니다. 겨울의 한복판에서 당신은 전설의 스토커의 자취를 따라가며 이 도시가 감추어 두었던 은밀한 이야기들, 어두운 비밀, 그리고 고된 시련을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크라트의 미래를 좌우하는 여정으로 이어지는 그 눈 덮인 길 위에서 당신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이제 ‘P의 거짓: 서곡’의 여정을 떠나는 당신의 첫 번째 발자국을 새길 시간입니다. “제페토의 인형… 당신이 필요해요.” 다시 크라트로 잔혹하고도 아름다운 미지의 세계로 떠나는 모험 벨 에포크의 우아함을 품은 도시, 크라트. 그곳이 파멸을 앞두고 있던 과거로 모험을 떠나세요. 이제껏 본 적 없었던 웅장한 장소들을 탐험하세요. 크라트 외곽의 호화로운 랜드마크부터 화려한 대저택, 유령이 출몰하는 섬뜩한 폐허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막강한 새로운 적과 맞서 싸우고, 쇠락해 가는 웅장한 도시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세요. 시간을 넘어 과거로 전설의 스토커를 만나다 깨달음을 얻으려면 진실을 마주해야 합니다. 냉혹한 복수를 결심한 전설의 스토커, 레아와 힘을 합치세요. 베일이 걷히고 숨겨져 있던 크라트의 어두운 과거가 드러납니다. 이 화려하고 매혹적인 세계에는 흥미진진한 사건과 수수께끼가 가득합니다. 이곳을 탐험하며 신규 및 기존 캐릭터의 숨겨진 이야기를 발견해 보세요. 새로운 무기 제작 새로운 전투 스타일 탐색 교활한 적들이 낯선 미궁과 험난한 지역에 숨어 여러분의 여정을 끝낼 기회만을 노리고 있습니다. 이 가차 없고 혹독하며 공포스러운 존재들은 여러분을 시험하려 할 겁니다. 오직 지략이 뛰어나고 용맹하며 대담한 자만이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확장된 세계를 깊이 파고들수록 새로운 무기 조합과 리전 암 등 더욱 강력한 장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전투 스타일을 고안하는 특별한 자유를 누려 보세요. 위험천만한 역경을 넘어 크라트의 미궁과 다양한 주변 지역에서 강렬하고 중대한 전투에 나서세요. 멸망 직전의 아슬아슬한 세계에서 분투하며 수수께끼를 파헤치고 강력한 신규 보스 및 적을 무찌르세요.